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7

구글 ‘이모지 키친’ 사용법, 링크 | 이모지 합치기 안녕하세요. 혜몽입니다! 요즘 SNS에서 유행하는 ‘이모지 키친(emoji kitchen)’ 사용방법을 빠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에 링크도 첨부해두었으니 편하게 사용해보세요 :) 이모지 키친(emoji kitchen)이란?2개의 구글 이모지를 섞어 새로운 이모지로 만들어주는 사이트입니다. 원숭이 이모지🐵랑 하트 이모지💗를 더하면? 눈이 하트모양인 원숭이 or 원숭이 주변에 하트가 떠다니는 이모지가 탄생할 거라고 예상했는데요. 하트 안에 원숭이가 들어간 원숭이 하트가 탄생했어요ㅎㅎ 예상과 다르게 신박하게 조합되는 경우가 꽤 있어서 더 귀엽고 재밌는 것 같습니다. 이모지 키친 사용법 1. 구글에 ‘emoji kitchen’ 검색 2. 요리하기(Get cooking) 클릭 후 원하는 이모지 선택바꾸고 싶은.. 2023. 9. 28.
노원 맛집 로니로티 노원점 파스타 필라프 피자가 맛있는 곳 친구랑 만나서 늦게 저녁 먹을 곳을 찾다가 ‘로니로티 노원점’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리뷰 남겨볼게요! 로니로티 노원점 정보 위치: 서울 노원구 상계로 63-7 2F 영업시간: 11:30 - 22:30 - 브레이크타임: 15:50 - 16:30 - 라스트오더: 21:30 전화번호: 0507-1389-8005 늦은 시간에 밥 먹을 곳을 찾다가 여기 라스트오더가 오후 9시 30분까지라 방문하게 되었어요. 실내 사진은 깜빡하고 촬영하지 못했는데 테이블도 꽤 있고 쾌적했어요. 늦은 시간까지 저희 말고도 손님들이 꽤 계시더라고요. 편하게 얘기하면서 음식 먹기 좋은 곳이에요. 고심 끝에 고른 파스타와 필라프, 에이드가 나왔어요. 실제로 보면 비주얼 끝장납니닷 포스팅 쓰면서도 침 줄.. 2023. 9. 20.
공차 신메뉴 더블피치밀크티 리뷰 가격 꿀조합 안녕하세요! 얼마 전 영화 보러 갔다가 공차 신메뉴인 ‘더블피치밀크티’를 먹어보았어요.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공차 신메뉴 더블피치밀크티 리뷰 가격 꿀조합공차에서 각 나라를 대표하는 아이템에 공차 티를 블렌딩해 신메뉴를 선보이는 티벤처 캠페인을 론칭했는데요. 첫 타자로 제철 과일인 복숭아 음료 ‘더블 피치 2종’을 출시했어요. 판매기간은8월 24일부터 10월 4일까지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카운터에도 이렇게 더블피치 음료 사진이 붙어있었어요. 더블피치스무디도 탐났지만 배부를 것 같아 밀크티로ㅎㅎ 가격: (L사이즈) 5300원맛은 요플레 복숭아맛을 음료로 만든 맛이에요! 음료를 받으면 사진처럼 복숭아청이 깔려있으니 잘 저어서 드세요! 저는 당도를 50%로 했는데요. 음료가.. 2023. 8. 31.
인스타그램 스팸 태그, 언급 막는 방법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하루에 한 번씩은 스팸 게시물 태그를 당하는데요ㅠ.ㅠ 처음에는 그러려니 했는데 나중에는 귀찮고 괜히 찝찝해서 찾아보다가 언급 막는 방법을 찾아서 공유드리려고 해요! 인스타그램 스팸 태그, 언급 막는 방법 1. 인스타그램에서 본인 피드에서 오른쪽 상단 삼선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2. 설정 및 개인정보를 클릭해 주세요. 3. 스크롤을 내려서 태그 및 언급을 클릭해 주세요. 4. 나를 태그, 언급할 수 있는 대상을 팔로우 하는 사람 또는 허용 안함으로 바꿔주세요. ​ + 태그 직접 승인을 켜면 누가 나를 태그할 때 승인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2023. 8.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