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글 ‘이모지 키친’ 사용법, 링크 | 이모지 합치기

by 혜몽이 2023. 9. 28.
구글 이모지 키친 (emoji kitchen)

안녕하세요. 혜몽입니다! 요즘 SNS에서 유행하는
‘이모지 키친(emoji kitchen)’ 사용방법 빠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에 링크도 첨부해두었으니 편하게 사용해보세요 :)

이모지 키친(emoji kitchen)이란?

2개의 구글 이모지를 섞어 새로운 이모지로 만들어주는 사이트입니다. 원숭이 이모지🐵랑 하트 이모지💗를 더하면? 눈이 하트모양인 원숭이 or 원숭이 주변에 하트가 떠다니는 이모지가 탄생할 거라고 예상했는데요.

구글 이모지 키친 (emoji kitchen)


하트 안에 원숭이가 들어간 원숭이 하트가 탄생했어요ㅎㅎ 예상과 다르게 신박하게 조합되는 경우가 꽤 있어서 더 귀엽고 재밌는 것 같습니다.


이모지 키친 사용법


1. 구글에 ‘emoji kitchen’ 검색

구글 이모지 키친 (emoji kitchen) 사용법


2. 요리하기(Get cooking) 클릭 후 원하는 이모지 선택

바꾸고 싶은 이모지를 클릭하면 파란색 네모로 표시됩니다. 그 다음 아래에서 바꾸고 싶은 이모지를 클릭해 주세요.

구글 이모지 키친 (emoji kitchen) 사용법


3. 만들어진 이모지를 복사하거나 이미지로 저장

(모바일 기준) 만들어진 이모지를 터치하면 복사가 됩니다. 길게 꾹 누르면 ’이미지 저장(Save Image)’이나 ‘이미지 복사(Copy Image)’를 할 수 있습니다.

구글 이모지 키친 (emoji kitchen) 사용법
구글 이모지 키친 (emoji kitchen) 사용법

(PC 기준) 만들어진 이모지를 클릭하면 복사가 되어서 원하는 곳에 바로 붙여넣으시면 됩니다. 이미지로 저장을 원할 시 카카오톡 등 채팅방에 붙여넣은 후 저장하시면 편합니다.

- 모든 이모지가 합성되는 것은 아님. (Gboard에서 웹브라우저 보다 많은 조합 가능)
- 만들어진 이모지는 텍스트처럼 붙여넣을 수는 없고, 클립보드에 복사해서 이미지 형태로 사용 가능.

emoji.supply

어떻게 이모지가 조합될지 예상하는 재미도 있지만, 미리 알고 싶은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럴 때는 emoji.supply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emoji.supply 바로가기

emoji.supply


위 사진처럼 이모지 하나(💕)를 누르면 해당 이모지와 다른 이모지의 조합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재밌는 ‘이모지 키친(emoji kitchen’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SNS에서 유행 중이라 저도 만들어보게 되었는데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까지 작성하게 되었네요ㅎㅎ 새로운 이모지를 만들어서 친구, 가족과 대화할 때 사용해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