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원 맛집 로니로티 노원점 파스타 필라프 피자가 맛있는 곳

by 혜몽이 2023. 9. 20.

친구랑 만나서 늦게 저녁 먹을 곳을 찾다가
‘로니로티 노원점’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리뷰 남겨볼게요!


로니로티 노원점 파스타, 필라프
로니로티 노원점 정보

위치: 서울 노원구 상계로 63-7 2F
영업시간: 11:30 - 22:30
- 브레이크타임: 15:50 - 16:30
- 라스트오더: 21:30
전화번호: 0507-1389-8005



늦은 시간에 밥 먹을 곳을 찾다가 여기 라스트오더가 오후 9시 30분까지라 방문하게 되었어요.

실내 사진은 깜빡하고 촬영하지 못했는데 테이블도 꽤 있고 쾌적했어요. 늦은 시간까지 저희 말고도 손님들이 꽤 계시더라고요. 편하게 얘기하면서 음식 먹기 좋은 곳이에요.


고심 끝에 고른 파스타와 필라프, 에이드가 나왔어요.
실제로 보면 비주얼 끝장납니닷 포스팅 쓰면서도 침 줄줄.. 음식은 둘 다 하프 사이즈로 시켰는데 넉넉했습니다! (성인 여자 2명 기준)

로니로티 오이스터베이컨파스타


오이스터베이컨 파스타(Half) 12,900원

이거 진짜 추천해요!!! 이번 주말에도 로니로티 갈 예정인데 어쩌면 또 시켜 먹을지도.. 약간 매운 크림파스타 같은 느낌인데 파스타 고민되시면 이거 드셔보세요ㅎㅎ

로니로티 새우필라프

새우필라프(Half) 13,900원

사실 이것도 JMT에요ㅋㅋㅋ 먹잘알 남자친구도 인정한 맛! 오동통 들어있는 새우가 너무 좋았어요. 밥 자체도 맛있고 양파도 들어가서 달달하고,, 최고ㅠㅠㅠㅠ

로니로티 청포도에이드

청포도에이드 5,000원

이렇게 말하면 지원받은 줄 아시겠지만 이 에이드도 요물이에요.. (제발 제게 협찬을!) 그냥 얼음 동동이 아니라 슬러시로 나와서 더 시원하고 좋았어요!! 마지막에 너무 배부른 데도 홀짝홀짝 마셨답니다ㅋㅋㅋ

새콤달콤한 피클,,, 뭔가 흰색 피클보다 붉은색이 더 맛있는 느낌적인 느낌~ 저만 그런가요?

로니로티 하와이언피자

하와이언피자 17,900원

이어서 하와이안피자도 주문했어요. 토핑으로는 파인애플과 새우가 올라가고, 치즈가 가득해서 고소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맛이라 와구와구 먹어도 부담이 없었어요. 도우도 딱딱하지 않고 되게 부드러운 편 :) 애기들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꿀도 주셔서 찍어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찍어먹는 게 더 맛있었어요!! 고르곤졸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찍어드세요ㅎㅎㅎ

이번 주말도 갈 것입니다 후후 딱 기다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