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차 신메뉴 더블피치밀크티 리뷰 가격 꿀조합

by 혜몽이 2023. 8. 31.

안녕하세요! 얼마 전 영화 보러 갔다가
공차 신메뉴인 ‘더블피치밀크티’
먹어보았어요.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공차 신메뉴 더블피치밀크티 리뷰 가격 꿀조합
공차 신메뉴 더블피치밀크티

공차에서 각 나라를 대표하는 아이템에
공차 티를 블렌딩해 신메뉴를 선보이는
티벤처 캠페인을 론칭했는데요.

출처: 공차

첫 타자로 제철 과일인 복숭아 음료
‘더블 피치 2종’을 출시했어요.

공차 신메뉴 더블피치밀크티 판매기간

판매기간은

8월 24일부터 10월 4일까지

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공차 신메뉴 더블피치밀크티 출시

카운터에도 이렇게 더블피치 음료 사진이
붙어있었어요. 더블피치스무디도 탐났지만
배부를 것 같아 밀크티로ㅎㅎ

가격: (L사이즈) 5300원

공차 신메뉴 더블피치밀크티

맛은 요플레 복숭아맛을 음료로 만든 맛이에요!
음료를 받으면 사진처럼 복숭아청이 깔려있으니
잘 저어서 드세요! 저는 당도를 50%로 했는데요.

음료가 달달한 편이라 단 거 못 드시는 분들은
당도 30%로 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제 기준 약간 달았어요.)

​대신 얼음이 녹으니까 물이 생겨서
꾸덕함도 덜하고 덜 달아서 딱 좋았어요!!

공차 신메뉴 더블피치밀크티

저는 화이트펄을 추가해보았어요!
복숭아랑 화이트펄이 같이 씹히면서 굉장히
잘 어울리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려요👍🏻

출처: 공차

현재 더블 피치 신메뉴 2잔을 포함해서
총 3잔 구매 시 음료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단, 일부 매장은 제외이니 유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