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스크걸 넷플릭스 줄거리 등장인물 캐스팅 웹툰원작

by 혜몽이 2023. 8. 25.
출처: 이데일리
마스크걸 넷플릭스 줄거리
등장인물 캐스팅 웹툰원작


장안의 화제인 넷플릭스 ‘마스크걸’! 드라마를 잘 안 보는 나도 예고를 보고 흥미로워서 정주행하게 되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라고 하는데, 웹툰을 보지 않아서 오히려 더 재밌게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 미리 말하자면 꽤나 잔인하고 자극적이기 때문에 평소에 그런 류를 못 보는 분들은 시청에 유의해야할 것 같다.



📍마스크걸 정보

  • 오픈: 2023년 8월 18일
  • 장르: 스릴러
  • 구성: 7부작
  • 시청등급: 청소년관람불가
  • 출연진: 이한별, 고현정, 나나, 안재홍, 염혜란•••
넷플릭스 마스크걸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출처: 네이버

출처: 스타뉴스


‘마스크걸’은 싱크로율이 높은 캐스팅으로 화제가 되었다. 주인공 ‘김모미’ 역을 맡은 이한별 배우는 웹툰에서 튀어나온 것 같다는 평을 받았는데, 이번 작품이 첫 데뷔작이라고 한다. 무려 1000: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되었다고 하는데,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이다.

https://naver.me/xznCxS6K

[넷플릭스] 어느 과장님의 소름돋는 실체 | 마스크걸

Netflix Korea | 낮에는 조용한 동료에서 밤에는 마스크걸의 열혈 팬으로 생활하는 주오남👁 마스크걸을 향한 잘못된 사랑은 점점 커져만 가고 결국, 걷잡을 수 없는 집착이 되어간다💔 #마스크걸

tv.naver.com


‘주오남’ 역을 맡은 안재홍 배우는 기존 이미지에서 180도 변신했다. 다른 작품에서 봐오던 모습은 찾아볼 수 없는 주오남 그 자체였다. 처음에는 못 알아보다가 주오남 편에서 안재홍 배우인 걸 알아볼 정도였다. 이 캐릭터를 이렇게나 잘 살리다니 정말 놀랍다. 항간에는 마스크걸이 안재홍의 은퇴작이라는 소문이 있을 정도라고.


주인공 ‘김모미’는 3인 1역으로 나나, 이한별, 고현정 배우가 캐스팅되었다. 이한별은 성형 전 BJ 김모미, 나나는 성형 후 김모미, 고현정은 중년 김모미이다. 3명 모두 연기 실력이 좋기 때문에 몰입해서 볼 수 있었다.

https://naver.me/x2hnhAJy

[넷플릭스]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 | 마스크걸

Netflix Korea |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에서 해방되고 싶었던 김모미🎭 모든 걸 숨기며 살아가는 아름이🤫 그리고 선과 악의 두 얼굴을 한 죄수번호 1047👣 마스크걸 3개의 인생 중, 과연 진짜 인생

tv.naver.com


약간 아쉬웠던 점은 보면서 자극적인 장면이 너무 많아서 시청하는데 피로함을 느꼈다. 또한, 다른 후기들을 보니 웹툰에는 있었지만 이번 작품에는 빠진 내용들이 있어서 아쉬움을 느꼈다고 한다. (웹툰을 보지 않은 나는 괜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