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자역 맛집 하남돼지집 분당정자점 | 삼겹살, 항정살 후기

by 혜몽이 2023. 8.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근 후 남자친구랑
배고파서 들어갔다가 감탄하면서 먹은
하남돼지집 분당정자점을 리뷰해볼게요🤤

하남돼지집 분당정자점


📍매장 정보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0
삼성아데나루체아파트
영업시간: 매일 16:30 - 24:00
전화번호: 031-729-1468


하남돼지집 매장 내부


매장 내부에 테이블이 꽤 많아서
회식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정자역 근처 회식 장소 찾고 계시면 추천드립니다!

하남돼지집 밑반찬

밑반찬은 [명이나물, 김치, 부추상추무침,
쌈장, 소금, 와사비, 통마늘] 이렇게 나오더라고요!

하남돼지집 생삼겹살, 항정살

생삼겹살 18,000원
항정살 19,000원


모르고 갔는데 고기를 다 구워주시는 곳이었어요!
직원 분이 구워주셔서 덕분에 편하게 먹었답니다.

평소 고깃집에 가면 남자친구가 구워주느라
편하게 못 먹어서 신경쓰였는데 여기는 편하게
얘기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캬,, 완전 노릇노릇,,, 사진만 봐도 고기 맛집 같죠?
누가 보면 오해할 것 같은데 100% 내돈내산…🤣


다 구워지면 김치랑 고기를 이렇게 정리해주셨어요.
집어먹기만 하면 돼서 온전히 식사에 집중할 수 있었어요ㅋㅋㅋ

하남돼지집 된장찌개

된장찌개 4,000원
공깃밥 1,000원


깔끔한 된장찌개였고, 맛은 만족스러웠어요.
밥 드실 때 같이 먹기 좋아요 :)

된장찌개 말고도 김치찌개랑 계란찜도 있었는데
다음에는 그 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


밑반찬으로 나온 와사비랑 명이나물을
고기에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고기의 느끼함도 잡아주더라고요ㅎㅎ


부추무침이랑 명이나물을 같이 먹어봤는데
배로 맛있었어요..🤤 꼭 같이 드셔보세요!!!

하남돼지집 물냉면

물냉면 8,000원


후식으로 물냉면도 시켜보았는데요.
식초, 겨자를 따로 넣지 않아도 간이 딱 맞았어요.
저는 특히 면발이 마음에 들더라고요ㅋㅋㅋ
너무 얇지도, 굵지도 않고 부드럽고 쫄깃한,,,



삼겹살도 맛있었는데 저랑 남자친구는
항정살을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식감이 약간 아삭아삭?한데 또 먹고싶네요 후후